시발...

 

 

점심시간쯤와서 애들 통제해달라하고

 

 

밤 8시까지 찍고갔음...

 

 

 

 

근데 밥도 제공안하더라

 

 

 

 

알고보니 뮤비찍는 사람중에 한명이 제자여서 무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