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가 전에 삼계탕 사와서 오늘 꼭 먹어랑.

 

이래서 그 날이 초복인 줄 알았는데.

 

오늘이 중복이고 ㅇㅇ.

 

근데 네이냔 메인 보니까 오늘이 초복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