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요즘 디자인이쁜폴더뭐있냐?
event 2010-07-19 12:09:49visibility 조회 207

작년에 싴리탈떄 걍 과라탈랬는데 과라나온지가 나수능치기전에나왓나?
여튼 꽤지나서 안삼,ㅡ 12/3으로사서 기변용으로라도쓸랬는데
이런 심플하고이쁜폰안나오나.
주름은좀비쌋던거같다.

작년에 싴리탈떄 걍 과라탈랬는데 과라나온지가 나수능치기전에나왓나?
여튼 꽤지나서 안삼,ㅡ 12/3으로사서 기변용으로라도쓸랬는데
이런 심플하고이쁜폰안나오나.
주름은좀비쌋던거같다.
댓글 (4)
디자인 사망이던데..
그리고 형까지탓으니까...
삼국지로 치면 유선수준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