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디자인이쁜폴더뭐있냐?

 
2010-07-19 12:09:49 조회 207
고아라폰.jpg

작년에 싴리탈떄 걍 과라탈랬는데 과라나온지가 나수능치기전에나왓나?

 

여튼 꽤지나서 안삼,ㅡ 12/3으로사서 기변용으로라도쓸랬는데

 

이런 심플하고이쁜폰안나오나.

 

주름은좀비쌋던거같다.

첨부 이미지

고아라폰.jpg

댓글 (4)

2010-07-19
후폰디자인좋당 잼밴드보다 디자인도성능도 나은거같고 ⓑ
2010-07-19

디자인 사망이던데..

그리고 형까지탓으니까...

삼국지로 치면 유선수준이네...

홀홀2010-07-19
캔디.
2010-07-19
캔디가 둥굴둥굴하니 귀엽던데,
제목
218 인증의 진실2218 인증의 진실2 (10)
218 인증의 진실2218 인증의 진실2 (10)
··
요즘 디자인이쁜폴더뭐있냐?요즘 디자인이쁜폴더뭐있냐? (4)
요즘 디자인이쁜폴더뭐있냐?요즘 디자인이쁜폴더뭐있냐? (4)
··
얼음주스뭐샀냐? (2)
얼음주스뭐샀냐? (2)
··
친구가 영화표+콤보세트 이벤트 당첨됐다더라친구가 영화표+콤보세트 이벤트 당첨됐다더라 (8)
친구가 영화표+콤보세트 이벤트 당첨됐다더라친구가 영화표+콤보세트 이벤트 당첨됐다더라 (8)
··
'ㅅ' 홀올이 때문임 (8)
'ㅅ' 홀올이 때문임 (8)
··
열두신데도 (2)
열두신데도 (2)
··
오오~ 묶이지 않는대!!! (4)
오오~ 묶이지 않는대!!! (4)
··
아... 오늘 몸 컨디션 꽝이다아... 오늘 몸 컨디션 꽝이다 (7)
아... 오늘 몸 컨디션 꽝이다아... 오늘 몸 컨디션 꽝이다 (7)
··
곽민정 예전에 봣을떄 귀엽다고 생각했는데곽민정 예전에 봣을떄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7)
곽민정 예전에 봣을떄 귀엽다고 생각했는데곽민정 예전에 봣을떄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7)
··
장어먹고왓다 ㅋ (9)
장어먹고왓다 ㅋ (9)
··
헐킈 그럼.. (3)
헐킈 그럼.. (3)
··
요즘 왜케 버스가 없엉 (6)
요즘 왜케 버스가 없엉 (6)
··
횽들 급질 (3)
횽들 급질 (3)
··
회선좀줄이고싶다 (9)
회선좀줄이고싶다 (9)
··
점심시간이다 느네밥안먹냐? (1)
점심시간이다 느네밥안먹냐? (1)
··
어제 내가 수안보를 갔거든?
어제 내가 수안보를 갔거든?
··
나 서울구경 시켜 줄 사람 . (2)
나 서울구경 시켜 줄 사람 . (2)
··
'ㅅ''ㅅ' (7)
'ㅅ''ㅅ' (7)
··
아 씩고 밥 먹어야지아 씩고 밥 먹어야지 (4)
아 씩고 밥 먹어야지아 씩고 밥 먹어야지 (4)
··
머리아프다 (2)
머리아프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