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처럼 9시쯤에 일어났으면 밥 먹고 한 10시나 11시쯤 느긋하게 갔다왔을텐데

 

어제 힘을 너무 쓴 데다가 너무 늦게 잤다

 

폰에 전화 온 거 아니었으면 12시까지 잤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