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아침에 가평으로 출발함


비 존나옴 씨팔임




한 미시쯤에 펜션에 도착


근데 비가 그칠 기세가 아님


그래도 뭐 놀아야지


비맞으면서 계곡에서 놈




좀 놀다가 돌아와서 고기 구워먹음


밤에 밖에서 섯다치면서 소주먹는데


캠핑카가 지나감


존나 멋있어서 멀리서 구경하는데


갑자기 뭐가 영화처럼 펑터짐


캠핑카가 전신주 들이받음ㅋㅋㅋ


정전이요




펜션주인이랑 캠핑카주인이랑 멱살잡고 패대기치고


인정사정볼것없다 패러디함




그래서 결국 일찍 취침함 ㅇㅇ.



8만원 주고 맞짱뜨는거 구경한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