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래간만에 폰카로 야외촬영 해봤는데

2010-07-19 17:28:39 조회 188
사진100719_001.jpg

좀 구린듯

 

역시 폰카가 아무리 좋아봤자

 

디카 따라가긴 힘든거 같아

첨부 이미지

사진100719_001.jpg

댓글 (6)

AlㅇBarr2010-07-19
뭐로 찍음?
이해리2010-07-19
디카가 아무리 좋아봤자 사람눈 따라가기 힘듬
2010-07-19
롤리1
2010-07-19
ㅇㅇ 당연하긔용
AlㅇBarr2010-07-19

매미콜 v770으로 찍었다면 얘기는 달라지지

2010-07-19
폰카는 셀카용
제목
노키아 (7)
노키아 (7)
··
내가 여갤러면 하자신 선택함. (2)
내가 여갤러면 하자신 선택함. (2)
··
연달은 모토로이탄건가? (3)
연달은 모토로이탄건가? (3)
··
근데 로스가 단점이 있다면 (5)
근데 로스가 단점이 있다면 (5)
··
ㅎ로스
ㅎ로스
··
근데 내가 레알 여갤러에 218이고 서울러면... (9)
근데 내가 레알 여갤러에 218이고 서울러면... (9)
··
근데 초복이름값 하는듯... (3)
근데 초복이름값 하는듯... (3)
··
아 몸 존나 끈적거리네 씩고 와야징아 몸 존나 끈적거리네 씩고 와야징 (4)
아 몸 존나 끈적거리네 씩고 와야징아 몸 존나 끈적거리네 씩고 와야징 (4)
··
근데 야걸 뭔일이뜸? (4)
근데 야걸 뭔일이뜸? (4)
··
갑자기 정덕이넹갑자기 정덕이넹 (6)
갑자기 정덕이넹갑자기 정덕이넹 (6)
··
그래서 218 고민은 좀 해봤음?? (8)
그래서 218 고민은 좀 해봤음?? (8)
··
인증 올릴거면 TV프로처럼 예고 하고 올려라 (3)
인증 올릴거면 TV프로처럼 예고 하고 올려라 (3)
··
와다섯시반인데도 (1)
와다섯시반인데도 (1)
··
흨 슬프다. (1)
흨 슬프다. (1)
··
괜히 나때문에 218이 없는 인증을 새로 찍어 올려야 할 판 ㅇㅇ괜히 나때문에 218이 없는 인증을 새로 찍어 올려야 할 판 ㅇㅇ (9)
괜히 나때문에 218이 없는 인증을 새로 찍어 올려야 할 판 ㅇㅇ괜히 나때문에 218이 없는 인증을 새로 찍어 올려야 할 판 ㅇㅇ (9)
··
학원에서 초등학교 여자 동창 만났음 (5)
학원에서 초등학교 여자 동창 만났음 (5)
··
함수이거 존나 외우기 귀찮네 ㅇㅇ (2)
함수이거 존나 외우기 귀찮네 ㅇㅇ (2)
··
돋네 너님들 존나 너무하는거 아님? (7)
돋네 너님들 존나 너무하는거 아님? (7)
··
넘 더워서 샤워하러 가야겠다 퇴덕 (2)
넘 더워서 샤워하러 가야겠다 퇴덕 (2)
··
오래간만에 폰카로 야외촬영 해봤는데오래간만에 폰카로 야외촬영 해봤는데 (6)
오래간만에 폰카로 야외촬영 해봤는데오래간만에 폰카로 야외촬영 해봤는데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