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왠지 저녁에 덕력으로 인증 팔면 될거 같긴 하다.

2010-07-19 18:03:10 조회 155
Untitled-1 copy.jpg

근데 난 덕력 욕심이 없으니 안될꺼야 ㅠㅠ 

첨부 이미지

Untitled-1 copy.jpg

댓글 (5)

홀홀2010-07-19
ㅇㅇ.
2010-07-19
개갞끼야 내 인증 보이려 하자나
2010-07-19
헐 ㅅㅂ 하면서 봤더니 안보이냉!! 
2010-07-19

샹놈

2010-07-19
나도 이만 슬슬 나가봐야겠다. 
제목
ㅇㅇ 늬들 다 병신 (2)
ㅇㅇ 늬들 다 병신 (2)
··
근데 왠지 저녁에 덕력으로 인증 팔면 될거 같긴 하다.근데 왠지 저녁에 덕력으로 인증 팔면 될거 같긴 하다. (5)
근데 왠지 저녁에 덕력으로 인증 팔면 될거 같긴 하다.근데 왠지 저녁에 덕력으로 인증 팔면 될거 같긴 하다. (5)
··
한 걸음 뒤로 물러나 보면 (4)
한 걸음 뒤로 물러나 보면 (4)
··
애인대행 노키아야 (6)
애인대행 노키아야 (6)
··
86년생 공익간 아는 동생이 있는데 (6)
86년생 공익간 아는 동생이 있는데 (6)
··
오늘은 더워서 그런지... (4)
오늘은 더워서 그런지... (4)
··
으앜ㅋㅋ 서랍 뒤지다가 내 어릴때 찍은 사진을 찾았듬ㅋ (1)
으앜ㅋㅋ 서랍 뒤지다가 내 어릴때 찍은 사진을 찾았듬ㅋ (1)
··
이제 남은것은 또다시 찾아올 정덕 뿐 (2)
이제 남은것은 또다시 찾아올 정덕 뿐 (2)
··
인증이란 이런거 아니냐?인증이란 이런거 아니냐? (5)
인증이란 이런거 아니냐?인증이란 이런거 아니냐? (5)
··
218 나랑 연합하자 (7)
218 나랑 연합하자 (7)
··
오늘 저녁은 뭐다?오늘 저녁은 뭐다? (4)
오늘 저녁은 뭐다?오늘 저녁은 뭐다? (4)
··
아 이제 무슨 떡밥을 던지냐 (3)
아 이제 무슨 떡밥을 던지냐 (3)
··
하사신 (3)
하사신 (3)
··
ㅉㅉㅉ 이것들이 복날이라 그런지 더위먹고 연애드립에 셔틀드립에 인증드립에 골고루 하네ㅉㅉㅉ 이것들이 복날이라 그런지 더위먹고 연애드립에 셔틀드립에 인증드립에 골고루 하네 (8)
ㅉㅉㅉ 이것들이 복날이라 그런지 더위먹고 연애드립에 셔틀드립에 인증드립에 골고루 하네ㅉㅉㅉ 이것들이 복날이라 그런지 더위먹고 연애드립에 셔틀드립에 인증드립에 골고루 하네 (8)
··
노키아도 미연시 아님? (5)
노키아도 미연시 아님? (5)
··
미연시한테 밀리다니 (5)
미연시한테 밀리다니 (5)
··
맨날 서로 까는데 정신이 없던 십덬커들도 저럴땐 최고의 조직력을 자랑하는구나 (4)
맨날 서로 까는데 정신이 없던 십덬커들도 저럴땐 최고의 조직력을 자랑하는구나 (4)
··
218 예전 십덕알바랑 같은 테크 타는건가 (2)
218 예전 십덕알바랑 같은 테크 타는건가 (2)
··
218 넌 모르지?! 로스는 능력까지 있는 남자임. (5)
218 넌 모르지?! 로스는 능력까지 있는 남자임. (5)
··
딱 10일 남았네. (3)
딱 10일 남았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