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오늘 새벽에 5만원에 후려치기로 팔았음 ㅇㅇ

 

난 보통 물건올릴떄 만원 네고 당근 해줄 생각으로

 

만원씩 비싸게 올리는데

 

a726상태가 넘 좋아서 그냥 덥석물어감 ㅇㅇ

 

참 병신들 많아 그지?

 

아이팟 5만원에 산것도 부품 쓸거 다 떼서 쓰고 4만원에 팔았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