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엔 삼성 엘지 이런거 쓰다가 노키아 쓰니까 참 좋다면서 하심
이거 계속 쓰실 기세 ...
무약정이라 해지해야 하는데..
ㅋㅋㅋㅋ 하긴 심비안이고 안드로이드고 다 기존 윈모처럼 어렵진않더라 ㅋㅋㅋㅋㅋ.안정적이지 빠르지 ㅋㅋㅋ..어찌보면 아이폰보다 편하실지도 ㅋㅋㅋㅋㅋㅋ걍 하나 더 뚫어서 에이징해드렼 ㅋㅋㅋ
댓글 (1)
ㅋㅋㅋㅋ 하긴 심비안이고 안드로이드고 다 기존 윈모처럼 어렵진않더라 ㅋㅋㅋㅋㅋ.안정적이지 빠르지 ㅋㅋㅋ..
어찌보면 아이폰보다 편하실지도 ㅋㅋㅋㅋㅋㅋ
걍 하나 더 뚫어서 에이징해드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