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는중에 잃어버릴거같다고 나중에달래서 ㅇㅇ. 했는데
자기 2차간다고 너 걍들어가라 걸어갈게 해서
ㅇㅇ. 하고왓는데
키가 내호주머니에있넼ㅋㅋㅋㅋㅋㅋㅋ
전화와서
그만깜박거려 미친새끼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는데..
인생이망하는소리가들린다.
술먹는중에 잃어버릴거같다고 나중에달래서 ㅇㅇ. 했는데
자기 2차간다고 너 걍들어가라 걸어갈게 해서
ㅇㅇ. 하고왓는데
키가 내호주머니에있넼ㅋㅋㅋㅋㅋㅋㅋ
전화와서
그만깜박거려 미친새끼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는데..
인생이망하는소리가들린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