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는중에 잃어버릴거같다고 나중에달래서 ㅇㅇ. 했는데

 

자기 2차간다고 너 걍들어가라 걸어갈게 해서

 

ㅇㅇ. 하고왓는데

 

키가 내호주머니에있넼ㅋㅋㅋㅋㅋㅋㅋ

 

전화와서

 

그만깜박거려 미친새끼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는데..

 

인생이망하는소리가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