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놈 기업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존나 코딱지만함

폰 수리하는데 2~30분 걸리는데

그동안 할 게 없음 시발

tv도 안틀어주고 매미콜센터같이 컴도 없고

코딱지만한데서 카운터에 있는 알바랑 둘이 있는데 졸라 수줍더라

알바가 이뻤으면 흘끗흘끗 훔쳐보기라도 하지

아 시발

from m.boxweb.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