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놈 기업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존나 코딱지만함
폰 수리하는데 2~30분 걸리는데
그동안 할 게 없음 시발
tv도 안틀어주고 매미콜센터같이 컴도 없고
코딱지만한데서 카운터에 있는 알바랑 둘이 있는데 졸라 수줍더라
알바가 이뻤으면 흘끗흘끗 훔쳐보기라도 하지
아 시발
from m.boxweb.net
자유게시판
소니 서비스센터는 왜 다 그따구냐?
event 2010-07-19 23:22:57visibility 조회 341

댓글 (5)
더워서짜증만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