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형이 주신건 다 좋은데 허연 잡티? 비슷한 게 있어서 좀 아깝..
푸에르타 추모짤도 사이즈가 작아서 ㅠㅠ
걍 아까 전에 올린 세비야 엠블럼으로 했듬..
무튼 사싱형 고맙스빈당..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