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비게이션 주는게 뭐였는지 아는사람~
아니 아는 오리~
내비게이 주는게 아니고엑페 사면 거기에다가 내비 어플을 깐다는 말이었어
예전에는 라스트나 뽐덕 같은데 보면 내비 주는거 많이 달리던데옥션 가서 찾아봐 좆쥐텔에서 많이 뿌림 요즘은 모르겠다
댓글 (4)
내비게이 주는게 아니고
엑페 사면 거기에다가 내비 어플을 깐다는 말이었어
그랬군하!
예전에는 라스트나 뽐덕 같은데 보면 내비 주는거 많이 달리던데
옥션 가서 찾아봐 좆쥐텔에서 많이 뿌림 요즘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