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끝나고 친구한테 가자고 말하고.

 

다른 친구 부름.

 

돈 없다 하는데.

 

그냥 내가 낸다 나와라 하니 나옴 ㅇㅇ.

 

그래서 먹으러 감 ㅇㅇ.

 

근데 술이 없으니까 어색하드랑 ㅋ.

 

술 잘 마시지도 못하는 사람이 ㅇㅇ.

 

아무튼 오랜만에 술 없이 뭐 먹음 ㅇㅇ.

 

오늘은 삼계탕 먹을텐데 삼계탕에 술도 같이 먹는데.

 

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