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끝나고 친구한테 가자고 말하고.
다른 친구 부름.
돈 없다 하는데.
그냥 내가 낸다 나와라 하니 나옴 ㅇㅇ.
그래서 먹으러 감 ㅇㅇ.
근데 술이 없으니까 어색하드랑 ㅋ.
술 잘 마시지도 못하는 사람이 ㅇㅇ.
아무튼 오랜만에 술 없이 뭐 먹음 ㅇㅇ.
오늘은 삼계탕 먹을텐데 삼계탕에 술도 같이 먹는데.
으으..
그래서 끝나고 친구한테 가자고 말하고.
다른 친구 부름.
돈 없다 하는데.
그냥 내가 낸다 나와라 하니 나옴 ㅇㅇ.
그래서 먹으러 감 ㅇㅇ.
근데 술이 없으니까 어색하드랑 ㅋ.
술 잘 마시지도 못하는 사람이 ㅇㅇ.
아무튼 오랜만에 술 없이 뭐 먹음 ㅇㅇ.
오늘은 삼계탕 먹을텐데 삼계탕에 술도 같이 먹는데.
으으..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