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오예~! 노유민 하차 하냉?!
event 2010-07-20 18:13:19visibility 조회 370

이번 뜨형 보면서 아 좆 재밌냉 ㅋㅋㅋㅋ 거리다가도 .. 노유민이 이 기분 망치는거 아냐? 하며 걱정했건만
이번회 생각해보니깐 노유민이 나오긴 했나? 는 중요한 이야기가 아니고
민우야 미안.... 널 깔려던거 아니였엉.....
218이랑 맛보기만 딜 하자.
전체 내용은 너무 크다. 부분 트레이드는 ok 해줄수 있음.

이번 뜨형 보면서 아 좆 재밌냉 ㅋㅋㅋㅋ 거리다가도 .. 노유민이 이 기분 망치는거 아냐? 하며 걱정했건만
이번회 생각해보니깐 노유민이 나오긴 했나? 는 중요한 이야기가 아니고
민우야 미안.... 널 깔려던거 아니였엉.....
218이랑 맛보기만 딜 하자.
전체 내용은 너무 크다. 부분 트레이드는 ok 해줄수 있음.
댓글 (6)
쇽호,달구,뭌중에 하나랑 홍류랑 트레이드 할래염?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