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운전병이여서 셔틀 많이 해봄.

 

중대장도 해보고

 

잡아랫것들도 태워보고

 

전역하기전까진 주임원사 태우고 다녓음 ㅇㅇ,

 

 

근데 우리 대장이 나가서 운전으로 먹고사는 일은 하지말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