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엔 왜케 다운받을 만한 노래가 없다냐?

2010-07-20 21:00:04 조회 125
업로드.jpg

옛날노래가 더 좋아

첨부 이미지

업로드.jpg

댓글 (10)

10duckㅇ2010-07-20
조윤희 전집 받아
2010-07-20
조윤희 최고의 히트곡 미역국만 있음 되는거 아니냐?
NOKIA2010-07-20
진짜 요즘노래 들을게 없음
NOKIA2010-07-20
요즘 노래는 듣는게 아니고 보는거라 들을게 없는거임
2010-07-20
ㅠㅠ 근데 카라는 들어도 좋음
2010-07-20
요즘노래는 진짜 ㅡㅡ

아이유노래는괜찬턴데 그냥 90말 2천초중반노래가진리임

인디쪾에는좋은노래꼬ㅒ있고

메이저는 다병신
NOKIA2010-07-20
90말 00초중반 정말 극공감한다.
2010-07-20

아이유도 방송용노래는 그닥이였는데 잔소리는좀좋음 윤하나 이런 퍼포없고 실력으로 승부볼려는애들노래나 괜찬치..

후.... 삼총사 이런 병신새끼들도 가수하는거보면.. ㅡㅡ 아무리퍼포가중요하다지만.

2010-07-20
아이유는 좀 짱인듯...학학

잔소리 시발 슬옹이만 좀 더 잘해줬으면 짱인데
2010-07-20
아이유그런스탈로 솔로곡을했거나 파트너가달랐다면..

물론 2am이잘나가서 시너지본거도 없진않겠지만 아쉽긔 ㅠㅠ
제목
님들 ㅡㅡ 저싸이 해킹당함님들 ㅡㅡ 저싸이 해킹당함 (3)
님들 ㅡㅡ 저싸이 해킹당함님들 ㅡㅡ 저싸이 해킹당함 (3)
··
지금 컴터 램이 2기가라 (2)
지금 컴터 램이 2기가라 (2)
··
요즘엔 왜케 다운받을 만한 노래가 없다냐?요즘엔 왜케 다운받을 만한 노래가 없다냐? (10)
요즘엔 왜케 다운받을 만한 노래가 없다냐?요즘엔 왜케 다운받을 만한 노래가 없다냐? (10)
··
무서운 이야기 (1)
무서운 이야기 (1)
··
아 저거메이커옷이였냐? (1)
아 저거메이커옷이였냐? (1)
··
아 신한 20% 쿠폰이런게 읶얶냐?;; (5)
아 신한 20% 쿠폰이런게 읶얶냐?;; (5)
··
남자친구가 선물로 노트북 사줫어요!남자친구가 선물로 노트북 사줫어요! (2)
남자친구가 선물로 노트북 사줫어요!남자친구가 선물로 노트북 사줫어요! (2)
··
파오리 보긔
파오리 보긔
··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내 여동생이 나한테 오빠라고 했음내 여동생이 나한테 오빠라고 했음 (3)
내 여동생이 나한테 오빠라고 했음내 여동생이 나한테 오빠라고 했음 (3)
··
짐승 동 보긔 (1)
짐승 동 보긔 (1)
··
hun이 새웹툰그리네 (2)
hun이 새웹툰그리네 (2)
··
늦은 저녁을 먹어야겟다 ㅇㅇ (3)
늦은 저녁을 먹어야겟다 ㅇㅇ (3)
··
아오 짐승!! (4)
아오 짐승!! (4)
··
쭈.jpg쭈.jpg (5)
쭈.jpg쭈.jpg (5)
··
여우_여동생.jpg여우_여동생.jpg (9)
여우_여동생.jpg여우_여동생.jpg (9)
··
내가 예전에 군대간 새끼 좆되게 하는 방법으로 장문을 쓴 적이 있었는데 (1)
내가 예전에 군대간 새끼 좆되게 하는 방법으로 장문을 쓴 적이 있었는데 (1)
··
나도 그븅 빡치게하고 예비군 다녀와야겠다... (2)
나도 그븅 빡치게하고 예비군 다녀와야겠다... (2)
··
파오리 쪽지
파오리 쪽지
··
내가 한가지 약속을 한다. (6)
내가 한가지 약속을 한다.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