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노래가 더 좋아
아이유도 방송용노래는 그닥이였는데 잔소리는좀좋음 윤하나 이런 퍼포없고 실력으로 승부볼려는애들노래나 괜찬치..후.... 삼총사 이런 병신새끼들도 가수하는거보면.. ㅡㅡ 아무리퍼포가중요하다지만.
댓글 (10)
아이유노래는괜찬턴데 그냥 90말 2천초중반노래가진리임
인디쪾에는좋은노래꼬ㅒ있고
메이저는 다병신
아이유도 방송용노래는 그닥이였는데 잔소리는좀좋음 윤하나 이런 퍼포없고 실력으로 승부볼려는애들노래나 괜찬치..
후.... 삼총사 이런 병신새끼들도 가수하는거보면.. ㅡㅡ 아무리퍼포가중요하다지만.
잔소리 시발 슬옹이만 좀 더 잘해줬으면 짱인데
물론 2am이잘나가서 시너지본거도 없진않겠지만 아쉽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