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설글 십새기야
방패깔아봐 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지하게 ㅡㅡ그때 흑인비하도그러코
간호사랑 사대생깐거?
김신영ㅗ야 친한관계니까 그러타고쳐고
머리에서 생각을안하고 말을하는지
입이가벼운지 여튼 문제는 있음.
ㅇㅇ
야이 십새기야. 요즘 ㅗ 도 욕이냐?
댓글 (8)
머리속이 비었긔
ㅇㅇ
야이 십새기야. 요즘 ㅗ 도 욕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