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와선 한여름에 뜨신물로 샤워하고 에어콘 틀면서
지네집에선 고기판도 뜨신물로 못 닦게함
오늘 찬물로 기름때 닦는라 손모가지 날아가는줄 알았다
난 여름에는 찬물만 쓰는데... 샤워할 때두...
댓글 (5)
난 여름에는 찬물만 쓰는데... 샤워할 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