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신 까는 애들 태반이 애플 알바하고 싶은데 껀수 못 올려서 알바 서류심사에서 떨어지는애들이 아닐까 함 ㅇㅇ;;;
와 이건 시발...;;;
4 나오면 또 모르겠는데;;;
근데 막상 4 나와도 별로 꿀릴거 없을듯 -_-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