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국딩 3학년까진 먹기만 하면 토했는데,

 

중학교때부턴 장이 졸라 건강해져서

 

먹으면 잤음

 

진짜 먹고 토하는게 그렇게 힘들었는데

 

생각하면 눈물남.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