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 갔다가.

 

어떤 카페를 갔다가.

 

메인에 공책 핑크색을 판다길래 한 번 봤는데.

 

예쁜 거야.

 

그래서 검색해서 보니까 되게 예쁨.

 

http://www.gmarket.co.kr/challenge/neo_affiliate/naver/naver_redirect.asp?goodscode=158110874&GoodsSale=Y&jaehuid=200001169&nv_pchs=2hLE5%2FpzWCfzIu1OCl2gzV%2FwS2vE7kUkNlpZVHAmm%2Bk%3D

 

나 이 공책 못 쓰게 되면 저런 거 사야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