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증 메일로 보내셨죠?

근데 그게 제대로 안와서

다시 한번 팪스로 보내주시겎어요?

 

해서 그냥 씨발 귀찮아 안사 하고 끊었당

 

 

 

난 폰 여러개 쓸 운명은 아닌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