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니 교토니 뭐 이런 곳 보다 걍 북해도가 짱이긔 ....


글고 난 도시 구경 보다 막 자연 좋은곳이 나은듯....


그런 의미에서 같이 아프리카 가 볼 십덕은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