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땀은 주륵주륵

 

옷도시원시원하니 몇개안걸치고

 

에어콘 나오는곳 들어가자고 핑계하기 참쉽지

 

내가하고싶은말은

 

놀이공원은 가지마라..이거였뜸

 

롯데월드갔다가 뒤지는지알았다..

 

그냥 워터파크나 놀러 댕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