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땀은 주륵주륵
옷도시원시원하니 몇개안걸치고
에어콘 나오는곳 들어가자고 핑계하기 참쉽지
내가하고싶은말은
놀이공원은 가지마라..이거였뜸
롯데월드갔다가 뒤지는지알았다..
그냥 워터파크나 놀러 댕겨야지
ㅇㅇ
댓글 (6)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