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씨에.... 이병이거나 훈련병이라고 생각하면....
어휴 .... 겨울보다는 그나마 낫나?
그런 의미에서 아직 군대 안간 색휘들은 걍 ..... 이 말이 왜 이렇게 적절하다란 생각이 드냐?
아직군대안간새끼들도 자다가 여친님전화에 기상나팔마냥기상해서 아침점호받으러뛰어나가는듯이 바이크로달려가는 예비군보다나을듯
댓글 (3)
아직군대안간새끼들도 자다가 여친님전화에 기상나팔마냥기상해서 아침점호받으러뛰어나가는듯이 바이크로달려가는 예비군보다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