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씨에.... 이병이거나 훈련병이라고 생각하면....


어휴 .... 겨울보다는 그나마 낫나? 


그런 의미에서 아직 군대 안간 색휘들은 걍 ..... 이 말이 왜 이렇게 적절하다란 생각이 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