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좇자니 월급이 울고
월급을 좇자니 좆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건 어디까지나 지금까지 충성을 다했던 통신사에 대한 작은 반항이지
생계유지 수단으로 사용하다간 여러분 모두 씹노숙자가 될 수 있음을 명시합니다.
댓글 (5)
이건 어디까지나 지금까지 충성을 다했던 통신사에 대한 작은 반항이지
생계유지 수단으로 사용하다간 여러분 모두 씹노숙자가 될 수 있음을 명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