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친구년생일이였는데
줄건없고 내가섬에있어서 줄수도없으니
그거나하나결제해서주게
파바도되고 베스킨,던킨도되고
kfc는걔가버거나닭좋아하는지몰겠네
스벅도됨
베스킨 5천짜리 3750이면 싼거냐?보통어느정도로풀리는데?
댓글 (7)
있어도 뽐덕들이 털어서 품절
베스킨 5천짜리 3750이면 싼거냐?
보통어느정도로풀리는데?
다른 업체것도 섞어서 줘라
하긴베프생일인데씨발,
원래 빠바케익줄랬는데 그거보단섞는게나꼣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