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친구년생일이였는데

 

줄건없고 내가섬에있어서 줄수도없으니

 

그거나하나결제해서주게

 

파바도되고 베스킨,던킨도되고

 

kfc는걔가버거나닭좋아하는지몰겠네

 

스벅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