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덕에서 쫓겨나기 전에 롤리팝2 버스 올린적이 있는데

 

그때 조건이 그나마 탈만한거였거든

 

근데 씨발놈이 조선족같은 맞춤법으로 내 글에 태클 거는데 존나 좆같더라

 

ㅇㅇ

 

뭐 그렇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