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덕에서 쫓겨나기 전에 롤리팝2 버스 올린적이 있는데
그때 조건이 그나마 탈만한거였거든
근데 씨발놈이 조선족같은 맞춤법으로 내 글에 태클 거는데 존나 좆같더라
ㅇㅇ
뭐 그렇다고
쟤십덕오면 그븅-또깝 2세대라인나오냐?
그븅 고려인 또깝 좆선족제랏 탈북자걔는 음...
댓글 (2)
쟤십덕오면 그븅-또깝 2세대라인나오냐?
그븅 고려인
또깝 좆선족
제랏 탈북자
걔는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