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릴 때 팔던건데
초록색 박스였나? 아무튼 그랬어
아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은 나는데 말로 표현을 못하겠다
아무튼 어릴 때 먹던 그 초콜릿이 너무 먹고싶다 요즘은 안팔더라고
아 아무튼 졸라 먹고싶다
댓글 (3)
아 아무튼 졸라 먹고싶다
위메프에서 몇달전에 판매했다는데 지금은 중고나라 공구 어디서도 안파내여..
http://m.bunjang.co.kr/search/products?q=%EC%83%A4%EC%83%A4%EC%B4%88%EC%BD%9C%EB%A6%BF%20
스윗온님하구 호시랑츠키님 2분이 판매중인데요.
스윗옷님은 우편으로 거래가능하고 번개장터연락하기로 연락하면 바로 답변해주세여 호시랑츠키님은 카톡으로도 연락가능하대요^^
롯데샤샤초콜릿 드시고싶은분 주소 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