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릴 때 팔던건데

 

초록색 박스였나? 아무튼 그랬어

 

아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은 나는데 말로 표현을 못하겠다

 

아무튼 어릴 때 먹던 그 초콜릿이 너무 먹고싶다 요즘은 안팔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