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시작페이지는 없겠지
나 즐찾해놈
알툴바 깔았는데시프트 두번 누르면 검색창 뜨잖아거기에 '십덕' 치면 바로 뜰수 읶게 해놖다
그걸왜해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나 즐찾해놈
알툴바 깔았는데
시프트 두번 누르면 검색창 뜨잖아
거기에 '십덕' 치면 바로 뜰수 읶게 해놖다
그걸왜해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