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만약 영화처럼 시공간 왜곡일어나서 군대갈때로 되돌아가면

2010-07-22 10:19:42 조회 338
안줘이뇬아.jpg

손목하나 날릴거다

 

 

 

 

 

 

첨부 이미지

안줘이뇬아.jpg

댓글 (5)

2010-07-22
난 십자인대 날릴려고

한번끊게
NOKIA2010-07-22
어금니 뽑아야지
2010-07-22
아!! 십자인대가 더 낫구나
2010-07-22
그리고 축구나이런거하나도안하고 걷는습관들여야지
w
2010-07-22
십자인대 콜
제목
잡사이트의 떡밥 순환 패턴 (2)
잡사이트의 떡밥 순환 패턴 (2)
··
아 또 군대떡밥이네 시발 .. (2)
아 또 군대떡밥이네 시발 .. (2)
··
그러고보니 입대하던날 훈련소앞에서 (2)
그러고보니 입대하던날 훈련소앞에서 (2)
··
군대 간새끼들도 있냐? (5)
군대 간새끼들도 있냐? (5)
··
잼밴드형 형은 왠지 착하셔서 헌팅하셔도잘하실거가탕요 (7)
잼밴드형 형은 왠지 착하셔서 헌팅하셔도잘하실거가탕요 (7)
··
곧 군껒해야할 씹더거 들을 위한 설문조사 (3)
곧 군껒해야할 씹더거 들을 위한 설문조사 (3)
··
야 근데 막 군대가기전에 그런새끼없었냐너네는?야 근데 막 군대가기전에 그런새끼없었냐너네는? (3)
야 근데 막 군대가기전에 그런새끼없었냐너네는?야 근데 막 군대가기전에 그런새끼없었냐너네는? (3)
··
지겹지도 않냐 (6)
지겹지도 않냐 (6)
··
근데 군대도 갈만하다고 생각하는점도 있다... (4)
근데 군대도 갈만하다고 생각하는점도 있다... (4)
··
군대 있을때 재미 없었냐? (3)
군대 있을때 재미 없었냐? (3)
··
시발 예비군끝났다고 유세떠는새끼들봐라 ㅡㅡ어이가없어서 (1)
시발 예비군끝났다고 유세떠는새끼들봐라 ㅡㅡ어이가없어서 (1)
··
나 X6샀다 (4)
나 X6샀다 (4)
··
잘가요 안녕이라하고
잘가요 안녕이라하고
··
근데 만약 영화처럼 시공간 왜곡일어나서 군대갈때로 되돌아가면근데 만약 영화처럼 시공간 왜곡일어나서 군대갈때로 되돌아가면 (5)
근데 만약 영화처럼 시공간 왜곡일어나서 군대갈때로 되돌아가면근데 만약 영화처럼 시공간 왜곡일어나서 군대갈때로 되돌아가면 (5)
··
야이 늙은이들아 ㅡㅡ (5)
야이 늙은이들아 ㅡㅡ (5)
··
노기아 (5)
노기아 (5)
··
예비군은 진짜 쭐여야된다 (8)
예비군은 진짜 쭐여야된다 (8)
··
잘있어요 헤어져요
잘있어요 헤어져요
··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야이 싀발!
야이 싀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