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저기요 혹시 두분이세요? 저희도 일행두명인데

 

네?(아뭐야 이그지새낀 ㅡㅡ)

아 네 ^^ 저희도 구경좀하다 밤에연락드릴테니까 일단연락처좀주세요(씨발 딴새끼들안들어오면 얘네라도 등쳐먹어야지)

 

아 여기제폰이요....(잼밴드건냄)

 

어?부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글..

퇴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