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야 뭨ㅋㅋㅋㅋㅋㅋㅋㅋ.

 

강남까지는 금방 가짘.

 

오늘 A/S 센터 들렸다가 가면 되겠다.

 

아니면 강남에 센터 있나?

 

싸이언이랑 에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