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좆나불편함씨발 ㅋ

 

옆동네 셔틀은 라운드티에 츄리닝바지고왓던데 좀깔끔한츄리닝..

그리고 밤에셔틀할떄 ㄴ반바지입는다던데

 

우린..닥치고깔끔한긴바지,검은면바지도뭐라할기센데..

 

라운드티입고싶다나도...

 

셔츠존나까끌까글하고 존나더움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