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좆나불편함씨발 ㅋ
옆동네 셔틀은 라운드티에 츄리닝바지고왓던데 좀깔끔한츄리닝..
그리고 밤에셔틀할떄 ㄴ반바지입는다던데
우린..닥치고깔끔한긴바지,검은면바지도뭐라할기센데..
라운드티입고싶다나도...
셔츠존나까끌까글하고 존나더움씨발
이거 좆나불편함씨발 ㅋ
옆동네 셔틀은 라운드티에 츄리닝바지고왓던데 좀깔끔한츄리닝..
그리고 밤에셔틀할떄 ㄴ반바지입는다던데
우린..닥치고깔끔한긴바지,검은면바지도뭐라할기센데..
라운드티입고싶다나도...
셔츠존나까끌까글하고 존나더움씨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