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bmw 든 듀카티든 혼다든 스즈키든 바이크 회사에서 스폰을 받는거죠~!


"내가 님들 바이크 타고 대륙횡단 해주겠음. 그러니 바이크 지원 좀 해주셈" 


그렇게 튜어러나 모타드를 지원받아......


러시아 블라드보스토크에서 출발하여~ 포르투칼 리스본 항구까지 


대륙횡단을 하면서 백마 아가씨들과 희희낙낙 ~~!!


동유럽 맥주를 들이키고 쏘세지를 우걱 우걱 거리며


행복한 여행을 하는 꿈을 꿀수 있는 짜증안나고 안아프고 배 안고픈 순간이면 좋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