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명절때 부산가는거 너무 힘들다.

 

차 안밀려도 8시간, 차 졸라 밀리면 15시간까지 걸려봄..

 

죨라 똥 마려울때 고속도로 중간에 산타고 가서 똥싼적도 있음

 

개새끼들 화장실 설치가 시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