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당시에는 선생님들이 그렇게 무섭고


지각하면 안되구


꼬박꼬박 수업은 다 들어야 하고 


그러진 않았구나..... 아 ㅅㅂ 글 쓰면서 깨닫냉 ㅡㅅ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