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시발 어플 수소문해서 다깔고 그러고 존나 설정맞추고
꾸며놓고 아주 빡셌네
그리고 모토로이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괜찮음
24/17주고 샀어도 후회안햇을거같네
물론 2.2만 해준다면.. 감사지
근데 난 3달후에 갈아탐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