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사준 게 로이였네 ㅇㅇ.

 

액정 되게 크더라.

 

그 만큼 폰도 큼 ㅋ.

 

그리고 배터리도 큼.

 

카메라가 800만에 AF도 있는데 별로더랑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