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거 하나하나 다 팔고
전화기 두개만 딱 써야겠다
지금 쓰고있는
아이폰이랑 하나는..고민중..ㅇㅇ
아이폰만 써라무슨 시계를 두개씩이나 들고다니려 그래
미친 ㅡㅡ 아 폰시장 정체확정요 ㅡㅡ
이시발 누구좋으라구 _ㅠㅠㅠㅠ
댓글 (4)
아이폰만 써라
무슨 시계를 두개씩이나 들고다니려 그래
미친 ㅡㅡ 아 폰시장 정체확정요 ㅡㅡ
이시발 누구좋으라구 _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