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휴갤하ㅣㄹ때알던형이 삼실옮기면서 자기네에서 낸정책인데
걍한개사줌
24/13인데 올무에
자기실적좀올려달라고..
걍 사은품으로 개인적으로 자기가 usb4g안쓰는거한개줌.
좋네 잘샀어 ㅇㅇ
이 개객기야; 이 글보고 내가 구라칠라다가리플보고 병신같애서 지웠음. ㅇㅇ
댓글 (4)
좋네 잘샀어 ㅇㅇ
이 개객기야; 이 글보고 내가 구라칠라다가
리플보고 병신같애서 지웠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