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휴갤하ㅣㄹ때알던형이 삼실옮기면서 자기네에서 낸정책인데

 

걍한개사줌

 

24/13인데 올무에

 

자기실적좀올려달라고..

 

걍 사은품으로 개인적으로 자기가 usb4g안쓰는거한개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