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대왕가면 성공할 것 같음.
근데 실패하면 얼마임? 7천원인가 8천원인가 그러던데.
해볼까?
난 한번에 몰아먹는 스타일인데탑 쌓아서 먹음 ㅇㅇ
그놈//그게 그렇게 양이 많단말야? 일단 가서 시켜야겠다
댓글 (7)
ㄱㄱ
난 한번에 몰아먹는 스타일인데
탑 쌓아서 먹음 ㅇㅇ
그놈//그게 그렇게 양이 많단말야? 일단 가서 시켜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