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탕

2
2010-07-23 15:11:54 조회 111
탕수육(이미지)_gentmjm.jpg

탕탕탕!!

 

짜증날땐 짜장면

우울할땐 울면

복잡할땐 볶음밥

탕탕탕탕 탕수육~

 

아탕 안냐세요 ♡

첨부 이미지

탕수육(이미지)_gentmjm.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8)

te2010-07-23
.........................................................
...........
뭐야 이거
상태가 이상해......
2
2010-07-23
응 ㅠㅠ 나 요즘 힘들어
2010-07-23
너 회사아니냐
2
2010-07-23
ㅇㅇ 회사
2010-07-23
아탕 씹쎾끼
2
2010-07-23
ㅋㅋ 왜?
이기적인 사람이라서?
2010-07-23

아탕탕탕 탕수육

2
2010-07-23
ㅇㅇ
제목
ㅇㅇㅇㅇㅇㅇㅇㅇ (6)
ㅇㅇㅇㅇㅇㅇㅇㅇ (6)
··
비 올 기미가 보인다 (4)
비 올 기미가 보인다 (4)
··
아탕아탕 (8)
아탕아탕 (8)
··
메인회선 번이 타야 되는데 마땅한게 없어서 롤리팝에 묶여있음
메인회선 번이 타야 되는데 마땅한게 없어서 롤리팝에 묶여있음
··
눈팅족들은눈팅족들은 (10)
눈팅족들은눈팅족들은 (10)
··
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 (4)
테테테테테~테테테테테~ (4)
··
스맛폰 있으면 스카이프 설치해서 그걸로 통화하면 됨 (4)
스맛폰 있으면 스카이프 설치해서 그걸로 통화하면 됨 (4)
··
한 열흘정도 여행가려면 (7)
한 열흘정도 여행가려면 (7)
··
오늘은 웬즤~오늘은 웬즤~ (2)
오늘은 웬즤~오늘은 웬즤~ (2)
··
근데 생각해보면 (2)
근데 생각해보면 (2)
··
제라스 건의해서 이거 사자고 해라제라스 건의해서 이거 사자고 해라 (4)
제라스 건의해서 이거 사자고 해라제라스 건의해서 이거 사자고 해라 (4)
··
앗!앗! (5)
앗!앗! (5)
··
'ㅅ''ㅅ' (2)
'ㅅ''ㅅ' (2)
··
아..여행하니까 (11)
아..여행하니까 (11)
··
십덕들은 mp파일 어디서 구하냐? (2)
십덕들은 mp파일 어디서 구하냐? (2)
··
아씨
아씨
··
아 덥다.. (3)
아 덥다.. (3)
··
-_-ㅋ 노기아 미앙-_-ㅋ 노기아 미앙 (2)
-_-ㅋ 노기아 미앙-_-ㅋ 노기아 미앙 (2)
··
닭. (1)
닭. (1)
··
달걀. (1)
달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