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 로이스웨버를 군대 가서 알았는데 그땐 뭐 들을게 없어서


존나 들었는데


요즘갑자기 뮤지컬음악이 존나 좋네 ㅇㅇ


근데 mp파일 구하기가 어려워서


그냥 뮤지컬을 보면서 들음 ㅇㅇ


지킬앤 하이드 someone like you 루시테마 좋다 ㅇㅇ


오페라유령 think of me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