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오는길에.... 마의 육코너에 지고 말았어 ㅠㅠ


진짜 말 그대로 과일만 사들고 와야지 하고 들어갔는데...


언제 내 장바구리에 들어가 있었는지....


하앜하앜 근데 맛있다 ㅠㅠ


이러다가 나 삼겹살이니 목살이니 이런거 못 먹는거 아냐?! ㅠㅠ 


흨흨흨흨흨흨흨흨흨흨흨 ㅠㅠ


자두는 없고 고기만 있다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