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락푼다는 말 들어봤지
사실 아이폰은 탈옥이라고하는데
그게 폰에 모든 기능을 쓰고 수정할수 있도록 운영체제 권한의 모든것을 획득하는건데
루팅도 같은거임 안드로이드는 루팅이라고 하고 아이폰은 탈옥이라고 함
그니깐 쉽게 얘기해서
지금 보통 유저들은 : 겜방가서 윈도우xp 설치된 피씨쓰는거고
루팅한놈들은: 집에다가 윈도우xp 프로페셔널을 administrator 권한을 가지고 쓰는거지
물론 이렇게 얘기해도 못알아 들을거야
그냥 폰에 있는 모든(숨겨진기능과 불안정한기능까지)기능을 사용할수있고
뭐 부팅할때 뜨는 T 마크나 그런 사소한것까지 스맛폰의 모든걸 조정할 수 잇는 권한을 루팅하게 되는거임
그게루팅임
슈퍼유저권한

댓글 (2)
파는색끼들이 최적화 안하고 병신같이 만들어서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