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 HD2 레알로 본적읶냐

2010-07-23 21:38:36 조회 138
htc_hd2_slashgear_hands-on_0-400x500.jpg

 

진짜 존나크다

넷북보다 조금작음

4.3인ㅇ치

 

그래서 버스되면 사려고

첨부 이미지

htc_hd2_slashgear_hands-on_0-400x500.jpg

댓글 (6)

2010-07-23

역시핸드폰은 버스죠 ㅋ

2010-07-23
이게버스가될까?? ⓑ
짐승ㅇ동2010-07-23
이거 레알 가지고픔.
버스되면 나도 탈려궁.
근데 돈벌이가 안타줄거 같음 ㅠㅠ 
2010-07-23

wm6.5인데 애들 안사면 떨어지겠지

아직까지는 안드로이드보다 wm이 낳다

te2010-07-23
어차피 htc 우리나라에서 아이폰빼고 버스안되는 폰이 읶냐. ㅋㅋㅋ
닭ㅇㅇ2010-07-30
ㅇㅇ
제목
나도 사실 내가 무섭다 (6)
나도 사실 내가 무섭다 (6)
··
그러고 보니 오늘 (4)
그러고 보니 오늘 (4)
··
그래 모토로이타야겠다 (3)
그래 모토로이타야겠다 (3)
··
진짜 모토로이 24/7 나오면 극딸한다.. (2)
진짜 모토로이 24/7 나오면 극딸한다.. (2)
··
나..이회사 입사한지 한달안되는데 (5)
나..이회사 입사한지 한달안되는데 (5)
··
진짜 잼밴드두개팔고 (3)
진짜 잼밴드두개팔고 (3)
··
늬들 HD2 레알로 본적읶냐늬들 HD2 레알로 본적읶냐 (6)
늬들 HD2 레알로 본적읶냐늬들 HD2 레알로 본적읶냐 (6)
··
김기홍씨는 (3)
김기홍씨는 (3)
··
3명이 읶다 (4)
3명이 읶다 (4)
··
근데 218은 뉴비라고 까기도 뭐하다 . (2)
근데 218은 뉴비라고 까기도 뭐하다 . (2)
··
나 지금 모토로이 루팅 시작한다 (2)
나 지금 모토로이 루팅 시작한다 (2)
··
시발아탕도존내잉여네 (2)
시발아탕도존내잉여네 (2)
··
업로드자료가 뭐냐 (4)
업로드자료가 뭐냐 (4)
··
연불아 (2)
연불아 (2)
··
합기도 (3)
합기도 (3)
··
태그소스확인. (5)
태그소스확인. (5)
··
ㅇㅇ (7)
ㅇㅇ (7)
··
지금온게임넷틀었는데 콩특집하나보넼ㅋㅋㅋㅋㅋㅋ (1)
지금온게임넷틀었는데 콩특집하나보넼ㅋㅋㅋㅋㅋㅋ (1)
··
저녁에흥하네
저녁에흥하네
··
8기가짜리 백업하는데 (4)
8기가짜리 백업하는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