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덕들이 나 털때도 그렇고 형 가끔 하는 얘기 들어보면 중2병이다 이렇게 말하시는거같은데
저도 그런거 의식 안 하는건 아니에요
걍 휴갤서부터 여기 좀 오래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여기 오면 여기 분들하고 친근감을 느끼고..
그리고 여기 회원분들 대부분이 저보다 경험도 훨씬 많고
제 또래들한테서는 못 듣는 얘기를 여기 와서 그런 분들한테 얘기하면 들을 수 있기도 하고 ..
그래서 그러는 거임 .. 너무 나 까지 마셈 ..
뽐덕들이 나 털때도 그렇고 형 가끔 하는 얘기 들어보면 중2병이다 이렇게 말하시는거같은데
저도 그런거 의식 안 하는건 아니에요
걍 휴갤서부터 여기 좀 오래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여기 오면 여기 분들하고 친근감을 느끼고..
그리고 여기 회원분들 대부분이 저보다 경험도 훨씬 많고
제 또래들한테서는 못 듣는 얘기를 여기 와서 그런 분들한테 얘기하면 들을 수 있기도 하고 ..
그래서 그러는 거임 .. 너무 나 까지 마셈 ..
댓글 (3)
짐승동이나 더 나이많은사람이보면 똑같을걸?
으앜.......ㅠ
음 뭐해서먹고살지는니맘이지만
대학의벽은 높지 않다는걸 말해주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