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오늘 카라볼지도.

2010-07-24 09:05:19 조회 168
ddd.JPG

근데 난 카라 안 좋아 하니깐.

 

불꽃만 보게 될지도 몰라.

 

백록담 먹어야지.

 

ㄳ.

 

끝.

첨부 이미지

ddd.JPG

댓글 (1)

2010-07-24
나르샤오겠네
제목
22 (6)
22 (6)
··
상처엔 (6)
상처엔 (6)
··
벌레 물린덴 (2)
벌레 물린덴 (2)
··
뜨헛 (3)
뜨헛 (3)
··
야이 싀발 어젯밤에 술을 마셨더니 (1)
야이 싀발 어젯밤에 술을 마셨더니 (1)
··
슬슬 퇴덕이나 할까...슬슬 퇴덕이나 할까... (2)
슬슬 퇴덕이나 할까...슬슬 퇴덕이나 할까... (2)
··
깔쌈한 조회수이근영~ (8)
깔쌈한 조회수이근영~ (8)
··
218....218.... (2)
218....218.... (2)
··
연달
연달
··
아~ 배아파아~ 배아파 (4)
아~ 배아파아~ 배아파 (4)
··
뤼비똥이 아침에 정복했었네~ (2)
뤼비똥이 아침에 정복했었네~ (2)
··
주말 아침에도
주말 아침에도
··
아 시발
아 시발
··
나 오늘 카라볼지도.나 오늘 카라볼지도. (1)
나 오늘 카라볼지도.나 오늘 카라볼지도. (1)
··
항.이 (1)
항.이 (1)
··
짜잔형
짜잔형
··
니들아 이거왜이럼?
니들아 이거왜이럼?
··
보통은 니들아 일어나라 이글싸고 아침먹거나다시자는데보통은 니들아 일어나라 이글싸고 아침먹거나다시자는데 (1)
보통은 니들아 일어나라 이글싸고 아침먹거나다시자는데보통은 니들아 일어나라 이글싸고 아침먹거나다시자는데 (1)
··
========================= 아침이 밝았습니다. ==========================
========================= 아침이 밝았습니다. ==========================
··
홀홀 너 병신이지?? (2)
홀홀 너 병신이지?? (2)
··